티스토리 뷰
이번 ‘아이셔에이슬’ 역시 한정 수량 판매 진행 예정
하이트진로가 과일 리큐르(과일 혼합주) 시장을 강타했던 ‘아이셔에이슬’을 3차 출시한다고 합니다.
‘아이셔에이슬’은 지난 2020년 10월 하이트진로가 오리온 캔디 스낵 ‘아이셔’와 손잡고 출시한 제품이기도 한데요.
당시 출시 한 달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면서 입소문을 타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아이셔에이슬’은 소비자의 끊임없는 요청으로 지난해 4월 앵콜 출시된 바 있습니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수량을 확대하여 생산 했지만 3개월 만에 또 완판됐고,
이후 소비자들의 추가 출시 요청이 지속되어 결국 3차 출시로 이어졌다. 이번 ‘아이셔에이슬’ 역시
한정 수량 판매 예정이며 주질과 용량은 기존과 동일하다고 합니다.
새콤한 맛으로 소주의 쓴맛을 중화시켜주는 매력적인 소주로 남녀에게 모두 인기가 많았으며
하이트진로사의 고정적인 마스코트로 자리잡길 글쓴이도 응원하는 바 입니다.
'사회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슬램덩크> 송태섭의 드리블을 감상하는 앱이 출시됐다? (0) | 2022.03.06 |
---|---|
디즈니·워너 브라더스·소니 픽처스, 러시아에서 영화 개봉 중단. (0) | 2022.03.02 |
FIFA가 러시아에 국기, 국가, 국가명 등 사용 금지 징계를 내렸다? (0) | 2022.03.01 |
애플, 올해 안에 최대 7종의 신형 맥을 출시할 계획. (0) | 2022.02.28 |
배스킨라빈스, 오는 3월부터 아이스크림 가격 인상. (0) | 2022.02.28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40주년
- ThemePark
- Baskin
- 예약구매시스템
- 애플
- liqueur
- 아이패드 에어
- 오기
- 아이셔에이슬
- 아이패드
- 제로더스트
- 배라
- baskinrobbins
- SE3
- 아이폰SE3
- SoJu
- 나이키
- 발렌시아가
- cocacola
- 이노우에다케히코
- 하이트진로
- Apple
- Robbins
- 올백
- SNKRS패스
- Balenciaga
- 앱
- snkrs
- 미야기 료타
- 스터드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글 보관함